자유(토론)게시판

인라인에 걸린상태에서 스파크 타격 할때 의문점?

  • 작성자 김희준 (kdydrbs)
  • 작성일 2023.10.19
  • 조회 524
첨부파일
     

안녕하십니까 선배님들께 질문 좀 드리겠습니다.

인라인에 걸려있는 타구를 맞춘후(자구와 타구가 인라인에 걸림) 인라인에서 자구에  타구 붙여  스파크 타격을 하였습니다.

그런데 타구가 인라인 선은 넘어  아웃되었으나 자구와의 거리가 10Cm 되지 않았습니다. 

이렇게 될 경우에도 스타크 타격위반이 되는지요? 

선배님들의 한수 부탁드립니다. 

 

 

김문기 2023-10-20 06:52:11

스파크타격 성립에서 다음의 경우는 타구가 자구와의 거리가 10 cm 가 되지 않아도 성립 합니다.(규칙 제16조 제3항 1.(2),(3))
1.스파크타격한 타구가 아웃볼 되었을 때
2.스파크타격한 타구가 완료 되었을 때
김희준 2023-10-20 08:35:17

예 김선생님 답변 감사드립니다.
저의 구장 회원님들께서 궁금하게 여겨 좀 더 정확하게
알기위해 질문을 드렸습니다.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.
상단으로